총학생회

캠퍼스라이프

총학생회

최고의 시설과 교육시스템으로 인정받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나주대학교.

총학생회 http://club.cyworld.com/koguryeo14
      안녕하세요. 고구려대학 15대 총학생회입니다.^^
  학생회에서 고구려대학 학우님들의 정보교류와 친목도모 등을목적으로 싸이월드 클럽에 고구려대학 학생회클럽을 개설했습니다! 청소년적십자 R.C.Y
  red cross youth
  인도, 공평, 중립, 독립, 봉사, 단일, 보편의 기본 정신을 바탕으로 적십자가 추구하는 근본 이념을 함양하여 건전한 민주 시민의 자질 함양 및회원 상호간의 친선 유대관계를 강화하여 동아리 활동을 통하여 자아의발전과 넓은 안목을 기르는 데 목적을 둔다. 
  환경동아리 E.Y.E environment club
  21세기의 선두주자로서 날로 심화되어 가는 환경과 그로 인한 지구의 멸망이라는 현실속에서 환경보존과 생활의 향상에 이바지하며 건전하고 교양있는 대학생활로서 회원들의 친목을 목적으로 한다.
A student's assciation
한국대학생선교회 C.C.C
  KOREA CAMPUS FOR CHRIST
  표어:민족의 가슴마다 피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이땅에 푸르고 푸른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하자. 
  4대절대:절대신앙, 절대헌신, 절대훈련, 절대행동 
  3종헌신:주님께의 헌신, 민족 구원의 헌신, 형제들에게 헌신 
  5대강령:말씀, 기도, 전도, 사랑, 협심영어학습동아리 E.L.C.A english language
  재미있고 유익하게 영어 학습을 하고, 서로의 지식과 정보를 교환하므로써 영어 지식을 습득하고 보다 효율적인 학습과 동시에 친목도모를 꾀한다.음악그룹동아리 M.I.K music group
  음악활동 동아리로써 폭넓은 단체활동과 학우들의 지친 몸과 정신을 조금이나마 쉴 수 있도록 학교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
컴퓨터동아리 P&I pc&internet
      P&I는 USER의 PC 응용능력과 더불어 첨단 정보산업의 핵심인 Internet에 대한 학생들의 무한한 욕구의 결정체로서 현존하는 대학/대학교 중 이러한 동아리 결성은 당연하다 할 수 있습니다. 본교의 지리적 시설적 여건으로 인한 학생들의 정보화의 고립은 현실에서의 도태 또는 낙오를 의미한다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문제 해결을 찾는 가운데 3월 15일 26명의 학생들이 PC와 Internet의 사용에 관한 토의를 통하여 장기적인 학교 PC실의 Upgrade 방안은 지금의 학생들에게는 혜택이 돌아가지 않기 때문에 자체 동아리 결성을 통하여 전산과를 비롯하여 타과 학생을 PC와 Internet에 대한 열성을 지닌 자들로 구성하여 타 대학/대학교 학생들과 정정당당한 경쟁자의 위치로 본교의 첨단화와 시대에 부흥하는 전문인력으로서의 자질 개발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이러한 동아리를 결성코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