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대학소개

인사말

최고의 시설과 교육시스템으로 인정받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나주대학교.

전문인 육성교육 중점대학!
나주대학교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나주대학교는 개교 당시(1995년) 전국 최초의 환경전문대학으로서 주목을 받았고, 기대에 부응하는 대학경영실적과 전문인 육성의 산실로서 제 몫을 다해왔습니다. 광주˙전남 공동혁신도시가 나주에 자리잡은 우리대학은 연학, 봉사, 창의라는 정신아래 사회적 인재, 창의적 인재, 유능한 전문직업인을 배출한 지역거점 대학입니다.

우리대학은 『 나주대학교 비전 2024 』을 선포하고 보건복지 특성화계획을 수립하여 미래 지향적인 학과를 개설하고 산업현장의 변화와 요구에 따라 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할 수 있도록 NCS기반의 현장중심 교육과정을 편성,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은 취업특성화 대학이라는 핵심전략을 완수하고자 지역산업맞춤형 학과를 개설하고 지역사회를 발전시키기 위해서 대˙내외 환경분석과 구성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교육환경을 개선하였고, 취업역량 강화프로그램을 운영하였으며, 행˙재정 효율성 제고와 대학 SQ평가 등의 다각적인 노력으로 대학 교육구조를 혁신하였습니다.

특히 설립자(김광아)와 학교법인 아신학원 이사장도 무한 책임의 육영 의지를 밝힌 바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대학은 보건복지 특성화 및 취업특성화라는 핵심전략을 지속해서 추진하여 교육중점대학, 봉사중점대학, 글로벌명문대학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나주대학교는 언제나 시대와 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대학의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